웨일즈국제학교 > News & Events > 세 가지 뉴스 :: KWCS | 썾씪利 援젣븰援 ::

Communication

News & Event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John 4:7)

  
 
작성일 : 17-03-21 09:56
세 가지 뉴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650  

1. 앞서 소개드린 권혜원 선생님과 하선영 선생님에 이어
스포츠댄스를 지도하시는 오윤주 선생님(10학년 박형서 어머님)을 소개합니다.  형서 어머님께서 이번 학기 학생들에게 유학가서 필수인 댄스를 가르쳐주기로 하셨습니다. 

2. 교장선생님께서 Taylor University 장 교수님과 International Program 책임자이신 Brainer 교수와 미팅을 가지셨습니다. 여름에 Taylor University로 수업을 가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려주셨으며, 미국고등학생 60명이 함께 참여하고 주말에 다양한 Activity기 준비되어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3. 음악회를 준비 중입니다. 학생들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부모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웨일즈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음악선생님들이 음악회를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웨일즈가 더 새롭게 성장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